UXDE dot Net Wordpress Themes

oracle unpivot 예제

행에 상태 코드와 해당 상태에 대한 개수만 표시되도록 테이블을 분해해야 합니다. 이 작업은 아래 표시된 피벗 해제 작업에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피벗 작업을 사용하여 먼저 크로스 탭 테이블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약간의 조정을 통해 솔루션이 합리적으로 성공했습니다: OP는 원래 데이터가 구성되었기 때문에 피벗 되지 않은 절이 있는 두 개의 집계된 하위 쿼리 를 UNION all로 전환했습니다. 두 개의 서로 다른 데이터 유형 중 하나(쿼리 중 하나에는 UNION all이 동일한 ORA-01790을 얻지 않도록 집계 후 필요한 변환 함수가 포함되었습니다). 수치와 함께 이메일을 잃어 버렸지만 UNION all이 27 개의 하위 쿼리에서 2 개의 하위 쿼리로 떨어지면서 런타임이 1 분 50 초에서 40 초로 떨어졌다고 생각합니다. ORA-01790에 대한 OP의 반응은 물론 매우 흥미로웠으며 다른 가능성을 고려해야 할 필요성을 잘 보여주는 것입니다. 그의 해결 방법을 통해 UNION ALL의 한 부분이 숫자 열의 피벗되지 않은 부분과 문자 열의 피벗 해제인 재작성이 포함되었습니다. 내 데이터 세트에 두 번째 날짜 열 (date4)을 추가하면 결과 쿼리가 다음과 같이 형성됩니다 : 글쎄, 피벗 연산XML에 다른 절이 있어 피벗 된 출력을 XML로 만들 수 있습니다. , ANY, 대신 리터럴 값. 예: 이것은 내가 실행한 첫 번째 예제에서 아니었다 – 처음에는 모든 열이 숫자인 데이터 집합을 만들었지만 해당 예제를 질문의 발신자에게 전달한 후 원본에서 col3 열이었던 것을 date3 열로 변경했습니다. 정의 식에 trunc(sysdate)를 추가하여 보브합니다. 여기에, 다음, 내가 원칙을 보여주기 위해 쓴 코드입니다 – 먼저 그 결과와 함께 작업 버전을 실패할 것입니다 간단한 버전 : 위의 예에서, 당신은 유효한 state_code를 지정하는 방법을 참고 : 피벗은 매우 중요하고 실용적인 추가 SQL 언어에 대한 기능을 사용합니다.

많은 디코딩 함수가 있는 복잡한 비직관적인 코드를 작성하는 대신 피벗 함수를 사용하여 관계형 테이블에 크로스탭 보고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모든 크로스탭 보고서를 피벗 해제 작업을 사용하여 일반 관계형 테이블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피벗은 일반 텍스트 또는 XML에서 출력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후자의 경우 피벗 작업이 검색해야 하는 값의 도메인을 지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뉴욕”이라는 열이 갑자기 행의 값이 되면서 어떤 열 아래에 값 33048을 표시하시겠습니까? 해당 질문은 위의 쿼리에서 피벗 되지 않은 연산자 내부의 for 절 바로 위의 절에 의해 대답 됩니다. state_counts를 지정하면 결과 출력에서 생성된 새 열의 이름입니다. 오라클 11g에 도입된 SELECT 명령의 UNPIVOT 절을 사용하면 열을 행으로 쉽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 11g 이전의 데이터베이스 버전의 경우 대체 기술에 대한 이 섹션의 나머지 항목을 참조하십시오. 사안에는 반물질이 있다. 피벗에 대한 오른쪽 “unpivot”이 있어야합니다? 여기서 “뉴욕”, “Conn” 등의 값이 state_code라고 하는 피벗되지 않도록 하려는 새 열의 값이라고 지정했습니다. 원래 데이터의 일부를 살펴보십시오: Oracle 11g을 사용하면 이 부분이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우리의 처분에 PIVOT및 UNPIVOT 연산자가 있습니다.

먼저 UNPIVOT를 살펴보겠습니다. 오라클에서 UNPIVOT 작업은 열을 행으로 전환하는 프로세스입니다. 간단히 말해 UNPIVOT 연산을 여러 열에 적용하면 모든 행이 동일한 수의 행으로 분할됩니다. 이러한 각 행에는 두 개의 새 열이 있습니다. 원래 UNPIVOT-열은 더 이상 새로 만든 레코드의 일부가 아닙니다. 스프레드시트 데이터는 관계형 형식으로 정규화한 다음 저장해야 합니다. 물론 디코드를 사용하여 복잡한 SQL*:Loader 또는 SQL 스크립트를 작성하여 고객 테이블에 데이터를 로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