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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질역학 예제

초기 현대시대의 두 가지 중심 인물은 갈릴레오 갈릴레이와 아이작 뉴턴입니다. 갈릴레오의 그의 역학의 마지막 진술, 특히 떨어지는 몸의, 그의 두 개의 새로운 과학 (1638). 뉴턴의 1687 Philosophiæ 자연프리시피아 수학은 미적분학의 새로 개발 된 수학을 사용하고 뉴턴 역학의 기초를 제공, 역학의 상세한 수학 계정을 제공했다. [5] 고전 필드든 양자장이든 역학과 는 별개로 공식적으로 취급되는 물리학의 별도 분야를 구성하는 “필드 이론”도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 연습에서 역학과 필드에 속하는 과목은 밀접하게 얽혀있다. 예를 들어, 입자에 작용하는 힘은 종종 필드(전자기 또는 중력)에서 파생되고 입자는 소스 역할을 하여 필드를 생성합니다. 사실, 양자 역학에서 입자 자체는 파도 함수에 의해 이론적으로 설명된 필드입니다. 12세기 유대인-아랍 학자 히바트 알라 알라 아부-라-바라카트 알-바그다디(바그다드의 나타넬, 이라크 출생)는 일정한 힘이 일정한 가속을 부여한다고 밝혔다. Shlomo Pines에 따르면, 알-바그다디의 운동 이론은 “아리스토텔레스의 근본적인 역동적인 법칙의 가장 오래된 부정[즉, 일정한 힘이 균일한 움직임을 일으킨다], [따라서] 기본 법칙의 모호한 방식으로 기대된다. 고전 역학 [즉, 적용 된 힘이 지속적으로 가속을 생성한다].” [11] 같은 세기, 이븐 바자 (Ibn Bajjah)는 모든 힘에 항상 반력이 있다고 제안했다. 그는 이 세력이 동등하다고 명시하지는 않았지만, 모든 행동에 대해 동등하고 반대되는 반응이 있다고 명시하는 제3운동법칙의 초기 버전이다. [12] 게임화는 게임 메카닉을 제품에 통합하여 출시하는 수백 개의 신생 기업부터 게임화를 특징적인 전략으로 만드는 대형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역을 포괄합니다. 어쨌든, 메시지는 동일합니다 : 미래는 그 어느 때보 다 더 연결되고, 더 사회적이고 더 재미있을 것입니다.

역사적으로, 고전 역학이 먼저 왔고 양자 역학은 비교적 최근의 개발입니다. 고전 역학은 필로소피에이 자연프리스 프린시피아 수학에서 아이작 뉴턴의 운동 법칙에서 유래; 양자 역학은 20 세기 초에 개발되었다. 둘 다 일반적으로 물리적 특성에 대 한 존재 하는 가장 확실 한 지식을 구성 하기 위해 개최. 다음은 고전 역학을 형성하는 것으로 설명된다 : 양자 역학은 특정 제한된 상황에서 적용되는 하위 분야로 고전 역학을 포괄으로, 더 큰 범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