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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유럽 중세 시대의 스티븐에이 미첼, 요술과 마술 (필라델피아: 펜실베이니아 주 언론 2011), 1 ~ 15. 같은 해, 맨체스터 대학 언론은 또한 데이비스와 Blécourt에 의해 편집 된 동반자 선 집을 가져올 것 이다. 자격을 갖춘 주술은 계속 되었다: 현대 유럽에서 인기 있는 마술, 그것은 깨달음 다음 기간을 처리. 마녀 재판은이 처럼 주로 중세 현상이 아니라 르네상스와 종교개혁에 연결 된 것입니다. 마녀 사냥에 대 한 두 가지 고전적인 매뉴얼은 1487에서 늦게 출판 되었다. 즉, 야 곱 스 펜스와 하인리히 크레이 머에 의해 (마녀의 망치)과 1580 (드 라 데 모노 마이 데 소 르 시에 게 진 보 딘에의 한 마술사의 악마 매니아), 즉 Rabelais 전후 세대에. 다른 많은 나라에서와 마찬가지로 마녀의 주제는 스웨덴에서 많이 공부 하 고 있습니다. 현장에서 기존 연구에 대 한 설문 조사를 작성 하는 것은 휴 브리 스의 행위가 될 것입니다. 스티븐 a. 미첼은 북유럽 중세 시대에 주술과 마술에 주목 하지만, 그는 그럼에도 불구 하 고 그의 책에 대 한 인상적인 스탠드 더를 제공 한다.

8 유리 Lotman은 두려움의 더 넓은 사회학적 현상에서 현상을 인 스크라이브 하려고 시도 합니다. 9 나는 또한 역사가 카를로 긴 츠 버그의 책 함께: 마녀의 Sabbath10을 해독, 마이크로 역사의 관점에서 현상의 상당히 새로운 연구를 언급. ` 지 츠 버그 `의 논문은 소위 마녀의 욕이이 교도 종파의 잔재 였다는 것 이다. 그는이 주제에 대 한 연구 조사와 유럽 장학금의 현상에 대 한 다른 설명과 함께 그의 책을 시작 합니다. 스웨덴의 맥락에서, 하나는 먼저 1971에 발표 된, 트롤도 Msprocesser 내가 Sverige11 [스웨덴의 요술 시험]에 의해 정액 연구를 언급 하는 것이 가장 중요 합니다. 내가 답을 남겨 두어야 할 한 가지 어려운 질문은이 특정 위치에서의 처벌은 상대적으로 약한 이유입니다. 두 피 고인이 사형 선 고를 받았다. 한편, 강 남쪽에는 71 명이 처형 되었다. 그들은 모두 3 개의 본당이 만나는 국경에 있는 1675에서 같은 날에 모든 것을 향하고 있었다. 그들의 시체는 점화 되었다,이는 스웨덴의 마녀에 대 한 실행의 일반적인 형태 였다. 이야기는 여전히 모든 혈액이 지형을 범람 하기 때문에 불을 점화 하는 문제에 대해 말하고 있다.

지금 그곳에는 기념 석이 있습니다. 요금은 강 양쪽에서 동일 했지만 결과는 완전히 달랐다. 또 다른 비슷한 질문은 왜 주술이 나라의 일부에 너무 격렬 하 게 분노 하는 이유입니다, 뿐만 아니라 å n 저먼 랜드에서, 또한 Dalecarlia 및 스톡홀름에서. 17 세기의 마법 같은 스웨덴의 주술에는 이상한 종류의 임의성이 있습니다. 아마도이 책에서 바울 보이 어와 스티븐 니 센 바 움이 행 한 것 처럼 사회적 관점을 적용 하는 것이 가능할 것 이며, 그의 사회적 기원은 사회 이동성의 의심을 유지 하 고 있었다. 피해자를 통일 하는 핵심 요소입니다. 13 핵심 단어: 주술, 마이크로 역사, 바 탁, 리버스 컬쳐 1 카를로 긴 츠 버그, 함께: 마녀의 안식일을 해독 (런던: 허 친 슨 반경, 1990). 1674 년-특별히 지명 된 주술 위원회가 Boteå에서 여러 차례 소집 되었다. 12 위원회는 왕이 임명 하 고 25 명의 회원으로 구성 되었고, 법원에는 다소 큰 규모 였다.

그것은 바스 터 노 랜드, 칼 라 손 스파 르의 주지사에 의해 위원장 이었다, 하지만 지명 사이에 웁살라 대학에서 두 교수 했다, 누구 든 지 나중에 대학의 대통령이 될 것 이다: 더 주리 세인트 olaus åkerman과 신학자 새뮤얼 스 쿤 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