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XDE dot Net Wordpress Themes

심시티3000 코리아 다운로드

SimCity 3000에는 그래픽 인터페이스에 대 한 몇 가지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게임은 전임자의 의사 아이소메트릭 다이메트릭 관점을 유지 하지만, 실제 풍경은 더 복잡 하 고 화려한 되었다. 심시티와 simcity 2000에서 플레이 가능한 풍경은 주로 갈색 이며, SimCity 3000에서는 재생 가능한 풍경이 더 사실적인 녹색으로, 베이 지 (비치 샌드)에서 녹색에서 갈색 (맨 땅)까지 높이에 따라 점진적으로 바뀌는 다른 색상과 함께 화이트 (눈). SimCity 2000에서 토지는 평평 하거나 경사진 것이 고, 모든 슬로프는 같은 경사 였다. SimCity 3000에는 슬로프의 다섯 가지 뚜렷한 경사가 있어 더욱 다양 한 풍경을 만들어 냅니다. 재생 지도에 표시 할 수 있는 나무의 다른 유형이 있다, 우뚝 솟은 레드 우즈에 작은 낙 엽 나무에 이르기까지. 1997에서 전자 예술에 의해 Sim 개발자 Maxis의 인수에 앞서, 계획은 원래 3D 비디오 게임의 출현에 맞게 완전히 3D 게임으로 SimCity 3000을 개발 하기 위해 1996에서 만들어졌다. [4]이 아이디어는 직원 들이 지나치게 그래픽적으로 요구 하는 것으로 비현실적인 것으로 간주 되었지만, Maxis 경영진은이 개념을 위해 밀고, 게임은 1 년 동안 개발 되었다. [4] 원래 버전의 시험판 스크린샷은 SimCopter와 Simcopter의 거리 모두에서 볼 수 있는 그래픽과 유사한 그래픽을 제안 하며 광범위 한 미세 관리를 포함 하도록 의도 되었습니다. [표 창 필요] 1997 E3에서 게임을 처음 공개 했을 때, 그것은 “여전히 당황으로 간주 되는 경험” 이었습니다.

[4] 게임의 3D 버전은 플롭이 될 것으로 예상 되었다, 그것의 미래 릴리스는 심지어 SimCity 2000 이후 수년간 수익성 있는 타이틀을 출시 하는 데 실패 한 이미 저조한 수행 Maxis에 치명적인 타격으로 생각 되었다. [4] 시각적으로,이 게임은 보람 있는 여행 이다. SC3000는 원래 완전 3D 게임으로 의도 되었고 우리는이 일이 결코 감사 해야 합니다. 3D 렌더링 된 도시는이 계열의 특징을 나타내는 시각적 복잡성을 대부분 제거 했습니다. Maxis는 SimCity 3000, 세련 된 도시 건축 업자 및 심시티 2000에 직접 속 편으로 도시 계획 기술을 테스트 합니다. 다시 한 번, 시장이 되는 것은 도시 성장과 서비스를 기금으로 할 수 있도록 사람들에 게 그들이 원하는 것을 주고 그들을 과세 사이에 지속적인 균형 행동 이다. 미국에서는, 게임의 무제한 에디션 혼자 판매 110만 년 8 월 2006에 의해 $2750만 년 1 월 2000의 출시 이후. Edge는 1 월 2000과 8 월 2006 사이에 국가의 여섯 번째 베스트 셀러 컴퓨터 게임으로 순위를, 그 기간 동안 가장 판매 SimCity 타이틀.

Simcity 3000 언리미티드를 포함 하 여 1 월 2000 및 8 월 2006 사이에 출시 된 모든 SimCity 컴퓨터 게임의 통합 판매는 후자의 날짜까지 미국에서 340만 단위에 도달 했습니다. SimCity 3000: 영국 에디션은 엔터테인먼트 및 레저 소프트웨어 출판 협회 (ELSPA)에서 “플래티넘” 판매 상을 받았으며,이는 영국에서 최소 30만의 판매를 의미 합니다. 【 17 】 참고: 모든 공식 파일은 Maxis/전자 예술 (EA)의 지적 재산권을 유지 합니다. 그들은 이러한 파일이 원래 호스팅되는 공식 사이트의 폐쇄에 따라, 지역 사회의 이익을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하면 사용자는 Maxis 최종 사용자 사용권 계약 (EULA) 또는 기타 적용 가능한 계약에 명시 된 조건에 동의 합니다. 시리즈에 익숙하지 않은 분 들을 위해 새로운 컴퓨터를 즐기 시기 바랍니다. SimCity 3000, 시리즈의 모든 이전 타이틀 처럼, 그것은 번성 대도시에 토지의 빈 음모를 설정 하는 것입니다 작업의 도시 관리자의 신발에 넣어. 까다로운 것은,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도시에서 아무것도 구축 하는 사람을 강제로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