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XDE dot Net Wordpress Themes

리눅스 clone 예제

-branch 인수를 사용하면 원격 HEAD가 가리키는 분기(일반적으로 마스터 분기)를 가리키는 분기 대신 복제할 특정 분기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동일한 효과를 위해 분기 대신 태그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git 복제 명령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git clone은 기존 리포지토리를 대상으로 하고 복제 또는 대상 리포지토리의 복사본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Git 명령줄 유틸리티입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git clone의 확장된 구성 옵션 및 일반적인 사용 사례에 대해 설명합니다. 여기서 다룰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Linux에서 스레드는 일부 리소스, 특히 메모리 공간을 공유하는 작업일 뿐입니다. 프로세스는 리소스를 공유하지 않는 작업입니다. 응용 프로그램 프로그래머의 경우 프로세스와 스레드가 매우 다른 방식으로 만들어지고 관리됩니다. 프로세스의 경우 포크, 대기 등과 같은 수많은 프로세스 관리 API가 있습니다. 스레드의 경우 pthread 라이브러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API와 라이브러리의 깊이에서 프로세스와 스레드는 단일 Linux 시스템 호출인 복제를 통해 존재합니다.

이제 pthread_create로 전환해 보겠습니다. 매크로의 현기증 체인을 통해 그것은 라는 함수에 도달 create_thread (sysdeps/유닉스/sysv/linux/createthread.c) 복제 를 호출: 이후 리눅스 2.5.49 시스템 호출5 매개 변수. 두 개의 새 매개 변수는 CLONE_PARENT_SETTID가 지정된 경우 자식 스레드 ID가 기록되는 위치(부모 및 자식 메모리)를 가리키는 parent_tidptr과 자식이 있는 위치(자식 메모리)를 가리키는 child_tidptr입니다. 스레드 ID는 CLONE_CHILD_SETTID가 지정된 경우에 기록됩니다. 복제())는 포크(2)와 유사한 방식으로 새 프로세스를 만듭니다. 실제로 sys_clone이라고 하는 기본 클론() 시스템 호출 위에 계층화된 라이브러리 함수입니다. sys_clone에 대한 설명은 이 페이지의 끝부분에 표시됩니다. 첫 번째 명령은 로컬 컴퓨터의 my-project 폴더에 새 Git 리포지토리를 초기화하고 중앙 리포지토리의 내용으로 채웁니다.

그런 다음 프로젝트에 CD를 넣고 파일 편집, 스냅샷 커밋 및 다른 리포지토리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git 확장은 복제된 리포지토리에서 생략됩니다. 로컬 복사본의 비맨자 상태를 반영합니다. 리포지토리를 libgit2 가 아닌 다른 이름으로 명명된 디렉토리로 복제하려는 경우 새 디렉터리 이름을 추가 인수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아래 예제에서는 SSH 사용자 이름 john: clone() 및 sys_clone 호출을 사용하여 example.com 액세스할 수 있는 서버에 저장된 중앙 리포지토리의 로컬 복사본을 가져오는 방법을 보여 주며 Linux에 따라 다르므로 이식용 프로그램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